카테고리 없음

메탈 애니멀

알랍쭈미 2019. 10. 26. 17:26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적군을 향하여 계속해서 행진하는 거대한 탱크에는 3명의 인원이 선탑이 가능합니다. 메탈 애니멀 캐릭터를 소개 한다면 강력한 화력을 내는 팬더 박격포와 최고의 저격수인 고양이와 마지막으로 여러 공격으로 손상이 된 탱크를 수리하는 양으로 팀이 구성이 이루어졌어요. 전투 중에 채용한 동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력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현상이 있으며, 리스폰 되는 새로운 캐릭터를 빠르게 교체를 하여, 가장 많은 거리를 이동을 하고 전투에서 가장 멀리 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야만 합니다. 

단축키 : 마우스

익살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하는 동물들이 그려진 이번 플래시는 전략 보다는 디펜스에 가까운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우스로 모든 부분을 컨트롤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조작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메탈 애니멀 필드 첫 시작 부분 화면 아래에는 랜덤 형태로 캐릭터가 리스폰이 이루어지게 되며, 3개의 탑승 슬롯에 지정을 하게 되면 공격을 하며 다가오는 적에게 자동으로 전투가 시작이 이루어집니다. 이밖에 여러분들이 수동으로 가장 강한 공격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탱크의 포탄을 위급한 상태에서 날리는 방법이 있어요.

거리를 이동을 할 때 마다 키로수가 나타나게 되기도 하며, 적이 쓰러진 후에는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코인을 획득을 하게 됩니다. 게임의 중간에서는 코인 사용을 하며, 상점을 이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전투가 종료가 된 후 메인 화면에서 아직 잠겨져 있는 전차와 같은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화면 위쪽을 보게 되면 체력 게이지가 보이게 되는데, 현재에는 체력이 가득 있기 때문에 수리공인 양을 선탑을 하는 것은 효율성이 없기 때문에 공격을 담당하는 동물로 변경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아래의 잔 몬스터를 쓰러트리다 보면 하늘에서는 거대한 황소가 나타나게 되며, 무지막지한 공격을 퍼붓게 됩니다. 이 때에는 전차의 체력이 아주 많이 소모가 되기 때문에 수리공을 한명 고용을 하여, 파괴가 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가장 최적화 된 전투가 아닐까 싶네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처음에 등장했던 약한 몬스터와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의 전투력을 가진 공군과 육군이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은 기본 상태라면 조금씩 게임 플레이가 버거워 지는 것을 체감하게 됩니다.

진행을 하다보면 느끼는 것이 있는데, 전차와 캐릭터를 고용하는 부분이 계속 반복이 되는 점이 보이게 되는데요.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있다고 하여도, 반복이 되니 조금은 지루한 부분이 보이기도 하네요. 장시간 플레이를 하기 보다는 가끔씩 기분 전환을 위한 플래시게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한 손 조작으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메탈 애니멀 플래시를 오늘 소개해 보았습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골드를 얻는데 있어 꽤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은 사실이지만 참고 인내를 하며, 돈을 모아 새로운 장비를 얻는 기분은 꽤 흥미를 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 하는 분들이 재미에 대해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