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토킹 톰 골드 런

알랍쭈미 2019. 5. 29. 23:0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도로에 떨어져 있는 황금을 찾아라!  시내 아주 작은 도로에는 은행을 털고 도망가는 범인이 흘려버린 금괴와 황금 동전을 수집하는 재미가 있는 토킹 톰 골드 런 시리즈로 모바일로 출시가 이루어졌지만 현재에는 PC에서도 마음 것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버전으로 출시가 이루어졌는데요. 과연 모바일에서 플래시로 제작된 버전은 얼마나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풀어보겠습니다.

단축키 : ← ↑ ↓ →

너무나 밝은 표정으로 도로 한복판에 있는 주인공의 모습이 보이게 되는데요. 이미지로 보았을 때에는 모바일과 다른 점은 찾아볼 수 없어 보이는데요.  타이틀 화면 위쪽을 보시면 ! 표시가 위치한 것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그 부분은 초보자를 위한 트레이닝으로 연습을 한 후에 실제 토킹 톰 골드 런 플레이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한 훈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밖에 우측 하단을 보게 되면 큰 마트의 카트 모양의 아이콘을 확인을 하게 되는데, 이 곳은 말 그대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으로써 여러분들이 도로에서 얻은 골드의 양에 따라서 물건을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현저히 낮은 상품도 있지만, 오래 동안 플레이 해야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 또한 준비가 이루어져 있다고 보시면 되겠죠.

출발과 동시에는 간단한 조작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이어가게 되며, 모든 설명이 끝난 후에는 여러분들이 직접 필드에서 장애물을 피해 흩어져 있는 골드 획득에 나서게 됩니다. 2차선 도로로 되어 있으며, 꽤 복잡한 시내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떤 것을 피해야 되는지 구분이 안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도로에는 여러 다양한 자동차 공사중 표지판 등의 장애물이 준비가 되어 있어 점차 많은 거리를 이동을 할 때에는 더욱 어려워 지기 때문에 진행하는 여러분들이 신경을 쓰셔야만 오래 동안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겠죠.

너무나 낮은 사양의 모바일을 사용을 하지 않는 분이라면, 모바일에서는 꽤 빠른 스피드 체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현재 피시 버전에서는 약간 느리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으며 무대에 배치된 장애물 차량을 보아도 무언가 어색한 분위기가 느껴지게 됩니다.

그만큼 잘 만들어졌다 보다는 조금은 엉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터치로 했던 모바일 버전에서 방향키로 이동을 할 때에는 편한 점을 찾을 수 있지만, 움직임에 대한 즉각 반응이 느리기 때문에 다소 불편하다 생각하게 만들게 되더군요.

그러나 위로가 되는 부분은 상점이 있다는 점에서  점수를 주고 싶었는데요. 상점에서는 내가 노력해서 얻은 것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는 점이 있었으며, 그 속에 담겨진 아이템을 좀 더 좋은 것을 얻으려는 심리를 갖게 만드네요.

모바일에서 출시한 토킹 톰 골드 런 보다는 다소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기는 하지만 작은 화면에서 시원하게 큰 화면으로 만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기존 매니아 부터 초보자 분들도 즐겁게 해볼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이 듭니다. 즐거운 시간 갖기 바라며, 더욱 즐거운 플래시게임으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