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렁이 키우기2 게임하기 [warmax]

알랍쭈미 2019. 4. 28. 17:59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서버에 접속한 수 많은 친구들과 지렁이 키우기 2 게임하기에 도전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초창기 버전보다 향상된 기능으로 만나실 수가 있으며, 3가지의 아이템을 활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움직임을 숨기는 히든 모드와 일시 정지 마지막으로 빠른 스피드를 내는 아이템으로 여러분들은 래더보드에 등극을 하기 위해서 도전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컨트롤에 따라서 오랜 시간 동안 생존을 하고 거대한 몸집으로 무대를 활보하며, 적을 위협을 하느냐는 여러분들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로 한다면 아래의 지렁이 키우기2 이미지 및 설명을 잘 보신 후에 진행을 해보기 바랍니다.

이동 및 대쉬 : 마우스  아이템 활용 : Q  W E

최초 게임하기 위해서는 닉네임을 작성해 주셔야만 하지만 한글이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영문으로 만드셔야만 합니다. 여러 국가가 함게 하는 경기에서 한글어로 표기한다면 더욱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조금은 아쉬움을 갖게 되네요.

무대로 들어가기 전에 아래에 보면 소설 네트워크를 활용을 한 후에 스킨을 변경을 하실 수 있지만 귀찮은 분들은 바로 무대로 들어가 진행을 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스킨 창에서 계속해서 변경해 보면 아주 귀여운 팬더와 호랑이 용 너무나 많은 스킨이 있기 때문에 변경을 해보고 싶기는 합니다.

오래 동안 이번 플래시를 진행할 분이라면 페스이북 트위터와 같은 것에 연동을 하는 것이 좋지만 저는 흥미가 없는 관계로 바로 무대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무대의 바닥은 진한 녹색 바탕으로 벌집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성장을 위해서는 반짝이는 알갱이를 먹으므로 성장을 하거나 서버에서 같이 전투를 하는 적들이 패배를 하고 남은 에너지를 먹어 점차 부피를 키워 나가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조금씩 에너지를 먹게 되면 점차 몸이 길어지게 되며, 추 후에는 몸집이 아주 통통해 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포스가 넘쳐흐르는 거대한 경쟁자를 만나게 되면 공포로 다가오게 되지만 이보다 더욱 무서운 무리는 시작하고 얼마 되지 않는 분들이 빠른 속도로 자살을 하듯이 다가오게 되는데 조심 하셔야만 합니다.

경기 중에는 어느 한 순간 적의 몸에 접촉이 되고 에너지만 남기고 떠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알갱이들을 먹으로 달려드는 무리들이 많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먹어야만 2차 피해자가 여러분들이 되지 않게 됩니다. 평화롭게 보이지만 이 곳에는 자신들이 최고의 순위로 등극하기 위하여, 엄청난 경쟁이 펼쳐지는 무대라고 보시면 되겠죠.

적에게 위험한 순간을 감지한다면 자신을 둥글게 말아서 피하거나 대쉬를 눌러주어 그 자리에서 피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인공지능이 아닌 사람들과 서바이벌 형태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공격이 시작이 되면 어떠한 패턴으로 들어올지 감이 잘 잡히지 않아요. 

공격을 시도 할 때에는 다른 곳으로 향하는 척 하며, 시선을 뺏은 후 바로 역습을 들어가게 된다면, 적을 물리치는데 성공 확률이 큰 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 밖에도 아이템을 잘만 사용을 하게 된다면, 아마도 여러분들은 래더 보드 1등을 하는데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으리라 보여요.

아무리 오랜 시간 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하여도 질리지 않는 중독성이 있다는 것 해보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처음에 만들어진 시리즈보다 더욱 치열해진 2번째 버전으로 심심한 하루를 즐거운 시간으로 만들어 보기 바라며, 다음에는 더더욱 재미있는 플래시로 찾아뵙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