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

알랍쭈미 2019. 3. 9. 10:06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지루한 수업시간 아이들의 익살스러운 장난을 담은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 한번 해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아이들을 바라보고 있는 담임은 조용히 공부를 하는구나 생각을 하지만, 칠판으로 글을 옮기는 순간 반 친구들 모두 일어나 댄스 공연을 하 듯 난장판이 됩니다. 이 것에 걸린 아이는 무서운 몽둥이로 엉덩이 찜질을 받게 되는데요. 아주 단순하면서 재미가 없을 것 같지만, 스페이스바를 누르며, 걸릴 듯 안 걸릴 듯 아슬아슬한 스릴이 있기 때문에 이번 플래시가 과거에 인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순발력을 테스트하는 느낌을 보여주는 이번 선생님 몰래 춤추기로 여러분 또한 도전해 보기 바랍니다.

댄스 : 스페이스바  아이템 사용 : Z


타이틀 화면을 보면 무언가 섬뜩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서운 공포물이 아닌 아마도 담임을 조롱하는 그러한 느낌을 메인 타이틀 화면으로 묘사를 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시작을 하기 전에 앞서서 너무나도 간단한 조작 방법에 대하여, 나와 있으며. 잘 확인 후 바로 수업이 시작 되는 교실로 출발을 해주세요.

칠판을 보니 현재 수업 시간은 국사 열변을 토하면서, 설명을 이어가는 담임은 어느 순간 뒤를 돌아보게 됩니다. 그 동안에는 몽키 매직이라는 브금이 흘러나오며. 교실 안 분위기는 댄스 공연장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 것을 모르고 칠판에 수업 내용을 적고 있으며, 어느 순간 뒤에서 무언가 이상한 행동을 한다고 느낀 담임은 뒤로 돌아보게 됩니다. 그 순간에는 여러분은 스페이스바를 손에서 띄고 가만히 있는다면, 별 문제가 없어요.

그러나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 엄청나게 화가난 담탱이는 가한 처벌을 내리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짖굳은 장난을 하여도 저러한 처벌을 하지 않지만 과거에는 숙제 및 떠드는 순간 저런 방식으로 혼나는 경우가 흔했죠. 

담임한테 걸리지 않고 최고의 점수를 얻고 싶지만, 순발력이 느리다면, 화면의 점수처럼 낮게 받게 됩니다. 그러나 계속 하다 보면 요령이 생기기 때문에 천 단위까지 점수를 높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 것은 여러분들이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을 하면서 고수가 되어야만 가능 하겠지만요.

댄스를 하는 동안에는 파란색 게이지가 상승을 하게 되지만, 가만히 책상에 않아 있는다면, 파란색 게이지가 모두 떨어지게 되어 게임이 끝나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가끔 담임은 칠판에 적지 않고 오래 동안 아이들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어서 황당하게 플래시가 종료가 된 경험도 있네요. 흥미롭고 스릴이 있는 이번 플래시로 기분 전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