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미친말게임

알랍쭈미 2019. 1. 13. 14:3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눈부시게 하얀 털을 가진 백마는 전쟁에서 가장 높은 지휘관이 타고 다닐 만큼 흔하게 쓰인 말이 아니였습니다. 오늘은 백마와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머리에 뿔이 달린 유니콘으로 가장 끝에 여성이 있는 곳까지 도착을 해야 되는  미친말게임 입니다. 정상적인 발걸음이 아닌 다리가 풀린듯한 느낌을 주어 이동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뒤로 넘어가거나 앞으로 넘어가 아무리 많은 거리를 이동을 하였다고 하여도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되는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시도와 도전에도 굉장히 어렵지만 고되고 험난한 고개를 넘어 목표 지점에 도착을 해주어 노력한 것에 대한 성취감을 미친말게임에서 체감을 해보기 바랍니다.

이동 : K H J L


빠르게 달리고 멋진 자태를 보여줄 것이라고 예상을 하였지만 플래시를 시작을 하고 조작을 누르는 순간 예상했던 것과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줘 많은 분들이 병맛이라는 낙인을 찍어준 시리즈 중 하나 입니다. 그 만큼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었지만 현재에는 과거에 추억을 다시 끄집어 내려는 분들이 가끔 플레이 하는 듯 보여집니다.

유니콘이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키보드에 있는 4가지 버튼을 가지고 움직여 주어야 합니다. 정상적인 horse 라면 짧은 시간 안에 그녀가 있는 곳까지 도착을 하지만, 지금 플레이 하려는 플래시는 긴 레이스 구조가 아니지만 아주 많은 시간을 소비 하기도 합니다.

도무지 알 수 없는 움직임으로 진행하는 분들에게 혼란을 주기도 하며, 잘 못된 키 조작 한번으로도 뒤로 넘어가는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계속적인 반복 플레이로 짜증이 폭팔 할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운이 좋은 분들은 1시간도 되지 않아서 목표 지점에 도착을 하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아주 많은 시간 동안 목적지를 향하여 도전을 이어가게 됩니다. 

일직선으로 뻗은 평지에는 아주 작은 돌이 있어 이 곳을 건너기 위해서는 4가지 동작 중에서 하나를 선택을 해주어야 합니다. 정상적인 행동을 하지 못하는 horse 이기 때문에 한 동작을 100번 이상 입력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성과를 이룰 수 있는 이번 플래시를 어떻게 하면 시간을 단축을 시켜 목표 지점까지 도착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되실 것 입니다. 

유튜브 및 네이버TV에서 공략 영상을 시청을 하는 방법이 있지만, 이 방법은 잠깐의 팁으로만 보는 것이 좋아요. 자신이 공략을 전혀 보지 않는 상태에서 마지막 끝 지점까지 성공한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성취감을 느끼지 않을까요? 

미친말게임을 만든 항아리 제작사는 이 밖에도 다양한 시리즈가 출시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암벽등반이나 100미터 달리기와 같은 일반적인 플래시가 아닌 특이한 시리즈로 유명하지요.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기억 속으로 남지 않고 플레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 만큼 독특한 패턴을 지녔기 때문에 잊혀지기 힘든 플래시가 아닐까 합니다. 도전을 한번이라도 하지 못한 분이라면, 괴상한 움직임을 가진 유니콘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