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전략

세포전쟁2

알랍쭈미 2019. 1. 3. 22:3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복잡하고 어려운 키보드 조작이 필요치 않고 마우스 하나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래시가 있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 양에 따라서 부족한 영역에 보충을 해주거나 외부 세력에 바로 침투를 하여 차츰 영토를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해 가는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계로 나눠진 레벨은 낮은 난이도로 시작을 하여, 차츰 어려워지는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금씩 게임에 빠져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굉장히 많은 단계 구성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1시간도 되지 않아 세포전쟁2 점령에 완벽한 승리로 이끌어 가게 될 것입니다.

단축키 : 마우스

  여러분들이 세포전쟁2에서 풀어나가야 되는 숙제는 총 20개로 되어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난이도는 그러게 어렵지 않게 되어 있어 초보자 분들도 쉽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단계가 높아질 수록 공격을 받아 적에게 패배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시 하기를 눌러 도전을 계속 이어갈 수  있습니다.

첫 전투 지역에서는 반대편에 있는 적에게 어떠한 방법으로 공격을 하는지 배워가게 되며, 공격 도중에 촉수를 잘라 더 이상 공격을 하지 않거나 자신이 보유한 지역에 에너지를 공급을 중단 시킬 수도 있습니다.

적이 숫자가 가장 낮은 세력을 공격으로 점령 위기에 처했을 경우 재빠르게 지원을 하여 위기를 모면을 할 수 있으며, 지원을 하면서도 여유가 있다면, 다른 쪽으로는 또 다른 일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전술에 따라서 마우스를 드래그를 하여 공격을 할 것인지 약한 세력에게 영양 공급을 할 것인지는 판단에 따라 달려있지만 낮은 레벨에서는 어떠한 방법을 사용을 하여도 쉽고 간단하게 이길 수 있습니다.

레벨 지역이 높아 질 수록 주변에는 장애물도 있기 때문에 조금은 까다로운 대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조금만 생각을 하고 집중만 한다면 임무를 완료하는데 문제는 없다고 보여집니다.

지역을 이동을 하고 한참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지만 팽팽하게 싸움을 유지한다면, 하나 걸리는 것이 있습니다. 차츰 서서히 흐르는 제한 시간으로 마지막까지 모든 지점을 점령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자신이 패배하는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대결 구조를 가지고 있어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승패를 예상을 하지 못하게 될 때도 있어 가끔은 새롭게 다시 시작을 하여 전에 미흡했던 방식에서 또 다른 방법을 연구해 보는 것도 좋아요.

시작과 동시에 모든 지역이 점령이 되어 있지는 않기 때문에 아직 점령이 되지 않는 땅을 먼저 차지하기 위하여, 치열한 싸움이 이어지기도 하지요.

촉수를 이용하여 쉽고 간단하게 보았던 세포전쟁2 이제는 여러분들의 명석한 두뇌를 활용을 하여, 기선을 제압을 하는 동시에 빠른 판단으로 미리 승리로 이끄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 듭니다. 공격의 형태에 따라서 완벽한 승리를 얻거나 중간에 역전으로 어처구니 없는 패배를 갖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하나의 새로운 지역을 만나더라도 신중하게 게임을 진행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