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서브제로]
신나는 BGM리듬으로 간편한 터치로만 빠른 스피드를 내며, 곳곳에 있는 장애물을 피해나가는 스릴 넘치는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플레이 해보신 경험 많이 있으시지요? 최초 모바일로 출시가 이루어지고 현재에는 플래시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이전에 출시가 되었던 작품은 원작에 비해 많은 허술함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 줬다면, 이번 새롭게 출시가 이루어진 서브제로는 여러분들에게 원작과 비교하였을 때 허술함을 보여주기 보다는 완성도가 아주 높은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SubZero 단축키 : 마우스
현재 즐기기 위한 지오메트리대쉬게임하기의 플래시가 실행을 하는 순간부터 기분을 한층 높여주는 박친감 넘치는 음악이 나오게 되며, 과연 이번 플래시는 원작에 비해서 얼마만큼 완성도를 보여줄지 궁금하게 만들게 되는데요.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레이 해보셔서 최종 평가를 내려 보세요.
서브제로는 아시다시피 난이도가 굉장히 높은 것 잘 알고 계시지요? 무대에서는 천천히 움직이며, 이동을 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 보다는 실시간으로 장애물이 나타나고 그 것을 피하기 위하여. 빠른 터치가 필요 하게 됩니다.
화려한 색채로 바탕을 감싸고 있는 그래픽은 귓속으로 들려오는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로 오묘하고 플래시에 집중을 하게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무대에 표시되는 여러 장애물은 쉬운 위치에 배치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진행자에게 반복된 플레이를 선물하게 만듭니다.
정말 빠른 속도로 목표 지점을 향하여, 돌진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아닌 분들도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컴퓨터가 오래되고 사양이 낮다면, 살짝 끊기는 현상이 있어, 원만한 플레이가 불가능한 것을 체감하게 되었습니다.
사양이 좋았던 컴퓨터는 아주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주며, 조작 또한 즉각 반응을 하여 맵을 활보하는 것을 체감을 하였는데요. 저사양에서도 잘 돌아갔던 플래시가 이제는 어느 정도 사양을 요구하는 것은 아닌지 아쉬움을 느끼게 됩니다.
유니티드와 같은 플래시는 3D 기반으로 제작이 되어 출시가 되어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플레이 하기에는 무리가 따르게 됩니다. 저 또한 그러한 플래시를 진행을 하는 동안 끊김 현상을 반복으로 느끼기도 했지요.
장애물 사이에는 백색으로 반짝이며, 빛나는 동그란 물체가 주위에 있습니다. 그 것을 획득하고 쌓이게 되면, 상점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으며, 무대로 진입을 하여, 여러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되지요.
순발력 및 집중이 필요한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너무나 어렵고 힘든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반복해서 도전을 하는 분들이라면, 준비된 여러 맵을 클리어 하여, 또 다른 재미를 체감 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이미지는 첫 스테이지를 바탕으로 리뷰를 남기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첫 단계부터 초보자를 배려하지 않는 높은 난이도라 할 수 있어요. 어렵지만 그 만큼 즐거운 모험이 될 수 있는 플래시로 광란의 질주를 시작해 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