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모험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 암호 껨돌

알랍쭈미 2018. 10. 17. 23:0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화려한 액션과 스킬이 두루 가춰진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 속에는 던전 방식의 패턴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를 지키는 부하를 쓰러트려 최총 보스몹과 전투를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순정 버전과 다른 점은 최초 케릭터 선택창에서 부터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상점에서 사고 팔 수 있는 골드가 무제한으로 되어 있으며, 적과 전투에서는 부하 몹이 없이 보스와 상대로만 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이라 보면, 바로 적에게 아무리 많은 공격을 받아도 체력이 전혀 소진 되지 않는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 게임하기의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플레이 하다 보면, 단점과 장점이 나눠지게 되는데, 게임 내용과 자세한 리뷰를 이어가겠습니다.

이동 :  ← ↑ ↓ →  대쉬 : Z  공격 : X  점프 : C  잡기 : V


점심밥의 역습이라는 재미있는 타이틀 화면이 보이게 되고 메뉴에는 시작하기와 연습하기 이 두가지 모드가 나눠져 있습니다. 시작전에 연습하기로 들어가 수행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무대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 트레이닝이 나오기 때문에 굳이 하실 필요는 없다고 보네요.

케릭터 구성은 토탈 5명의 전사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각 직업마다 특유의 특성을 지니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변의 귀신을 불러내어 적과 전투를 벌이는 소환사 부터 버서커 레인져 웨펀마스터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움을 유발해 주는 영웅들이 전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을 마친 후에는 난이도를 결정 하게 되는데, 난이도마다 적에게 공격을 하였을때, 몬스터가 받는 데미지가 차이가 있을 뿐 나머지는 별 차이가 나지 않는 다는 것 입니다. 그러므로, 난이도를 선택에 있어서는 셋 중에서 아무거나 결정을 해주셔도 되겠죠. 

기본 조작을 제외하고 스킬은 최종 12개로 나눠져 있으며, 스킬마다 단축키 정보가 있어서 여러분들이 한번 사용을 한 후 다시 재사용 할 때에는 편리한 점이 있어요.

연습 훈련이 끝나고 나면, 마을 주변에 있는 도전자가 유저에게 뜻밖에 질문을 내놓게 되는데요. 여기서 질문에 다른 답을 내놓게 되면, 바로 죽임을 당하게 되니, 제시한 암호에 맞게 정답을 넣어 주어야만 합니다.

각 스테이지에 출현을 하는 보스는 인공지능이 높은 편으로 주인공에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킬과 공격을 쉴세 없이 퍼붓게 됩니다. 그러지만 아무리 적에게 타격을 받는다 해도 버그판이기 때문에 체력이 고갈 되어 패배하거나 하지 않는 다는 것이지요.

그런 이유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2분을 넘기지 않아 막 보스까지 빠른 시간에 만날 수 있는 장점을 볼 수가 있어요. 그렇다고 무적 버전이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 여러분들이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봅니다.

여러번 플레이를 해본 객관적인 단점으로 뽑자면, 체력 소진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게임에서 불러오는 긴장감을 전혀 느낄 수 없다는 것이며, 적을 쓰러트리고 난 후 저조한 확률로 얻은 아이템에 대한 기대와 성취감 또한 없다는 점이 있어요. 

하지만 단점 부분은 어느 무적판 게임이나 마찮가지라고 생각이 들며, 레바의 모험 3.0 게임에서 보여주는 영웅들의 화려한 스킬과 포퍼먼스가 있기 때문에 원본에서 보여줬던 스토리 또한 부하 몬스터가 없이도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있습니다.

과거나 현재에도 많은분들이 찾는 이번 소개되는 플래시는 많은 시간이 지나도 추억의 게임으로써 다시 해보고 싶다라는 충동을 느끼게 만드는 플래시가 아닐까 합니다. 오리지널에서 난이도가 너무나 어려워서 힘들었던 분들이나 빠른 시간안에 엔딩을 맛보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