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RPG 공주구하기게임은 단순한 8비트로 이루어졌으며, 무엇보다 여러분들이 만나보는 세계관을 살피게 된다면 25개 퀘스트로 구성이 이루어졌습니다. 심술궂은 마왕을 물리치고 프린센스를 구하는 패턴으로 스토리를 조금씩 풀어가게 되는데 많은 설명을 하는 것 보다는 직접 플래시를 실행을 하여 진행을 해보거나 아래의 리뷰로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궁금증을 풀어보기 바랍니다.
조작방법 :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Synopsis Quest은 정답을 맞추기 힘든 퀴즈 방식의 퀘스트가 등장하는데 어느 정도 실패라는 메세지가 뜨기도 합니다. 이리 저리 맵을 이동을 하면서 npc와 대화를 하며, 해결책을 차근차근 풀어 25개의 많은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공주 구하기 게임 마지막 궁금한 엔딩을 만나게 되어 있어요.
악의 무리에게 잡혀버린 소중한 프린센스를 위해 용감한 기사가 총 25단계에 걸쳐 시험을 치러지게 되는데 용감한 기사가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 하도록 도움을 주셔야겠죠?
이상하게 진행을 하다 보면 퀘스트 5단계에서 실패로 종료가 되어 조금은 황당하네요. 안되는 것을 계속 생각을 하기 보다는 일단 운으로 미션을 완료 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퀴즈 방식의 임무만 있는 것이 아니라 괴물을 잡아야 되는 스테이지도 있더군요. 그렇다면 우리의 용감한 기사는 공주 구하기 위해 공격성이 강한 몬스터의 위험한 공격을 피하고 각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생각 보다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물리치고 다음으로 넘어가실 수 있어요.
간혹 필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황당한 질문이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 곳을 완료하기 위해서 이해를 하려고 하여도 영문 버전이기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 발생을 하기도 하네요. 이러한 경우에는 무작정 눌러보고 찍어서 완료를 시키는 것이 좋은 방법이겠죠?
마을에는 공주와 주위 사람들이 대화를 주고 받고 있는 상황에서 위에 기사가 천천히 내려오게 되는데요. 무대에서 사라지기 전에 기사를 불러 말을 걸게 되면 이번 퀘스트도 무사히 마무리가 되네요.
이번 난이도는 괴물들이 주위를 에워싸고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 연출이 되는 듯 싶어요. 그러지만 우리 주인공은 프린스가 다치지 않도록 많은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이번 임무는 어떠한 조건이 없이 주위에 있는 괴물만 모두 쓰러트리게 되면 상황이 종료가 되고 왕관을 찾을 수 있어요.
각 무대마다 사건을 해결을 하고 왕관을 차지해야 되는 이번 플래시게임은 어떠한 장르에서 보기 힘든 색다른 재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조금은 억지스러운 부분도 있지만 자신도 모르게 무의식으로 계속 진행을 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 시간 때우기에 아주 좋은 것 같아요.